안녕하세요. 김영평생교육원입니다.
2021년 2학기 4기수 (09월 15일 개강반) 학습자분들께서는 9주차 수업진행과 동시에 과제가 진행됩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9주차에 진행되는 과제 평가 항목은 20% 반영이 되는 과정으로 꼭 참여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미참여시 0점 처리) 학습자분들께서는 수강하시는 과목들 모두 과제를 진행 하셔야하며, 과제 제출 후에도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시어 제출 바랍니다.
과제를 미제출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여방법 1.나의 강의실 클릭
2.과목명 클릭
3.과제방 클릭
4.과제명 클릭
5.과제 내용 확인 후 과제 작성
6.첨부파일 찾기 클릭 후 작성한 과제 업로드 ※제목은 “학습자명(아이디)_과목명”정도로만 입력해주세요
7.과제제출 버튼 클릭
8.과목에 맞게 제출되었는지 제출된 과제 한 번 더 확인!
* 과제는 “서론-본론-결론-참고자료” 형식으로 작성 바랍니다.(결론에는 자신의 의견 추가!) * 제출하신 과제는 제출된 상태에서 수정이 불가하며, 파일을 수정 후 다시 제출하시면 마지막으로 제출하신 과제로 최종 업로드 됩니다.
* 과제 기간 마감 후에 제출, 수정, 삭제 모두 불가하므로 신중한 등록 부탁드립니다.
*과제 파일을 제출 후 정상적으로 파일이 등록되었는지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빈 파일 제출, 실수로 다른 과목을 제출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교육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모바일로 과제 제출 불가합니다. 반드시 PC 혹은 노트북 사용 바랍니다.
■ 과제기간 : 2021년 11월 11일(목요일)부터 ~ 2021년 12월 7일(화요일)
■ 성적공개기간 : 2022년 1월 1일(토요일)부터 ~ 1월 2일(일요일) ■ 점수반영 : 20% (미참여시 0점 처리)
■ 유의사항
* 표절율(모사율)이 높은 과제 제출시 0점 처리되며, 학습자들 간의 과제물 베끼기 적발 시 동일한 과제 제출자 모두 0점 처리 됩니다. * 제출시 파일은 한글파일(hwp),MS 워드(doc.docx) 파일로만 제출 가능합니다. (과제용량: 50MB 이내 / jpg, ppt, pdf ,txt, zip 등 형식의 파일은 제출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한글 혹은 워드로 작성 바랍니다.)
* 과제 주제에 벗어난 과제물은 채점이 불가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교육원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른 과목의 과제제출 시 별도 최저점수 부여 불가하며 0점 처리)
* 윈도우10 사용자분들은 첨부파일 업로드 시 인터넷이 강제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후 접속하시어 제출 바랍니다.
※인터넷 관리자 권한 실행 방법
①인터넷 아이콘 오른쪽 마우스 클릭
②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③메세지가 나오면 “예”로 클릭(안 나온다면 그대로 진행) ④인터넷 창이 뜨면 김영평생교육원에 접속 후 과제 제출 과제 제출기간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기간 내에 참여 부탁드립니다.
|